[여행] 여름휴가 in 베트남 다낭

2023. 7. 13. 13:37Trip,Travel,Journey

INTRO

여행일정표
베트남 여행 Itinerary

여름휴가를 조금 서둘러서 6월에 다녀왔다. 엊그제 설날이었던 것 같은데 벌써 6월이라니, 시간이 새삼 빠르게 지나가는 게 느껴진다. Time flies like an arrow... 늘 시간을 잘 보내야지 다짐하면서도 계획적으로 보내지 못하는 나는 어쩔 수 없는 INFP 맞다 맞아.

 

REASON FOR TRAVEL

COVID-19 이후로 한 번도 해외여행을 가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 여름휴가는 꼭 해외를 가야지 결심했다. (근데 왜 때문에 같이 가줄 사람이 없었는데...) 여름휴가 한 달 전 겨우 친구들이랑 스케줄을 맞춰서 혼자 가는 해외여행은 면했다.

휴양지 느낌의 해외를 가고 싶어서 사이판 / 오키나와 / 다낭 중에서 고르게 됐는데, 친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낭으로 정했다! 예전에 베트남을 다녀온 적 이 있었는데, 그때는 하노이랑 호찌민을 갔었다. 아무래도 베트남 시티투어와 휴양지의 느낌은 많이 다르겠지? 생각하며 다녀왔는데 과연...? 

 

호이안 전경
호이안 전경

TRIP

퇴근하고 출발하는 밤비행기를 이용한 3박 5일 일정이라 다소 시간이 부족한 면이 있었지만! 다낭-호이안을 즐기기에는 큰 무리가 없었던 시간 같다. 늘 요상한 게 첫날밤부터 집에 오고 싶지만 마지막 날에는 집에 오기 싫은 기분이 드는 게 해외여행의 참맛일까? 참 알 수도 없다. 내 마음...!
어쨌든 3박 5일의 베트남 여행기 시작!

다낭공항의 WELCOME TO DA NANG 표지판
다낭 공항 : WELCOME TO DA NANG

 

728x90
반응형